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정기간행물

Home > 간행물 > 정기간행물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제목
[2013-Vol.07] MOBILE TREND magazine
출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발행일
2013-06-30
분야분류
스마트 디바이스 트렌드 매거진, 스마트 디바이스 트렌드 매거진, 스마트 디바이스 트렌드 매거진, 해외동향, IT산업및정책,
원문정보
사본 바로가기
FEATURE
모바일 앱과 비즈니스

ISSUE & ISSUE
업체 탐방
오피니언

STAT & GRAPH
모바일 산업 통계

COMPANY LIST
모바일 업체 목록
몇년전만 해도 온라인 광고의 틈새 시장에 불과했던 모바일 광고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구글, 페이스북, 다음, 네이버 등 국내외 주요 온라인 광고업체의 광고 매출에서 모바일의 비중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고, SK나 KT같은 이통사도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내놓았으며,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중소규모 모바일 광고 플랫폼사도 대거 생겨나고 있다. 모바일 광고가 틈새시장에서 벗어나 규모면에서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까지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머지 않아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 같은 모바일 광고 분야, 지금이야말로 모바일 광고 시장과 비즈니스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때가 아닐까? 이번 Mobile Trend Magazine에서는 모바일 광고와 비즈니스에 직간접적으로 연관되는 ‘시장’, ‘비즈니스’, ‘기술’ 등에 대한 정보를 전반적으로 살펴본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가) 창작한 [2013-Vol.07] MOBILE TREND magazine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